구미문화원 인동분원 제15차 정기총회 및 분원장 이·취임식
구미문화원 인동분원 제15차 정기총회 및 분원장 이·취임식
  • 김철억 기자
  • 승인 2019.03.05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 인동동은 지난달 28일 오후 5시 인동동행정복지센터 2층 대강당에서 김태근 시의장, 안주찬 시의원, 김득환 도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및 회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문화원 인동분원 제15차 정기총회 및 분원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1부 행사로 진행된 분원장 이·취임식에는 인동동 문화발전에 헌신한 회원들에 대한 표창 수여, 취임 분원장 인준서 수여, 이·취임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 행사인 정기총회는 2018년 활동 현황, 감사보고, 결산 승인 및 임원 선출을해 새롭게 단장한 인동분원의 발전을 위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제6대 최상태 전임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과 임원 및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구미문화원 인동분원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앞으로도 인동풍물보존회 회장으로써 새로이 출범하는 회장단에 대한 격려와 함께 구미문화원 인동분원에 대한 적극 참여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제7대 신동규 신임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임 회장단의 노력과 봉사에 감사드리며, 회원들의 단합을 통해 구미문화원 인동분원의 발전과 인동지역 숨은 문화재 발굴 등 문화부흥을 위해 열정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문창균 인동동장은 축사에서 동 문화발전을 위해 노력한 전임 분원장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신임 분원장에 대한 축하 말씀과 금년 가을에 개최되는 제5회 도시숲 문화축제를 통해 동민 화합과 지역 문화발전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김철억 기자 kco77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