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여행, 도장 찍go 선물도 받go~”
“대구여행, 도장 찍go 선물도 받go~”
  • 이동호
  • 승인 2020.06.02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철도 스탬프투어’ 행사 운영
관광업계 등 경제 부담 완화 기대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이 주춤했던 ‘2020 도시철도 스탬프투어’ 행사를 이번 달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 행사는 대구시민 및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도시철도 역세권 주변 가볼 만한 곳을 테마 코스로 정해 놓고 스탬프투어를 하면서 추억거리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탬프투어는 ▲1코스 대구의 역사를 만나다 ▲2코스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3코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 ▲4코스 대구에서 자연을 느끼다 ▲5코스 대구에서 도심을 즐기다 등 5개 코스로 구성돼 있다.
이 중 3개 코스를 선택해 코스당 2개 역, 총 6개 역 이상 완주시 선착순 3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연말에는 완주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벤트 선물도 지급한다.
행사는 오는 12월 15일(화)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행사내용과 참여방법은 도시철도 역사 게시판 및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 “도시철도 스탬프투어를 통해 미션 수행의 재미와 대구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 관광업계와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코로나19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호 기자 flehdgh@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