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 그랜드 세일! 놀러 오세요~”
“경북관광 그랜드 세일! 놀러 오세요~”
  • 허제용
  • 승인 2020.05.3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관광지 무료 개방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 ‘가득’

 

안동시와 경상북도, 경북도문화관광공사는 코로나19 이후 관광 활성화를 위해 6월부터 7월까지 2개월간 경북관광 그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경북관광 그랜드 세일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침체한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고, 단기간 집중적인 관광객 유치를 통해 경기회복과 내수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경북도는 오늘부터 오는7월 31일까지 2개월간 도내 관광지 183개소를 무료운영 또는 입장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한, 국내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플랫폼인 ‘여기 어때’와 제휴해 도내 1,500여 개 숙박업소 할인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안동시도 오는 7월 말까지 주요 관광지 무료입장 또는 입장료 할인 행사를 추진한다. 시립민속박물관과 전통문화콘텐츠박물관은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도산서원은 입장료를 50% 할인한다.
유교랜드는 지난달부터 7월 5일까지 입장료를 일괄 3,000원으로 할인 중이다.
아울러, 6월 말부터 시행되는 관광객유치 체험프로그램 및 로열웨이 체험프로그램에서 지역 상품권 지급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시는 박물관 등 실내 입장 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발열 체크를 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철저히 이행하며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안동시 관계자는 “경북관광 그랜드 세일이 침체한 지역관광과 경제를 활성화하는 기회가 되도록 홍보에 주력하겠다”라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치유하고 안동의 다양한 명소들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허제용 기자 factandong@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