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CS전문 인재양성 교육 실시
구미시설공단 CS전문 인재양성 교육 실시
  • 김기환
  • 승인 2019.10.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에게 행복을 주는 일류 공기업’이란 미션 아래, ‘행복 Dream 2020’의 비전을 실천하고 있는 구미시설공단은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 우수공단으로 거듭나고자 지난달 27일, 구미시탄소제로교육관에서 부서별 CS리더 및 고객 접점부서 직원 12명을 대상으로 CS전문 인재양성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서비스 마인드 SET-UP, TA를 활용한 불만고객 관리, 고객접점 분석, CS리더의 이미지 전략, 비즈니스 매너 실전과 지도기법 등 CS전문인이 집중적으로 습득하여할 다양한 교육내용으로 구성·진행됐다.
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시험을 통과한 직원들은 CS강사 2급 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구미시설공단은 고품질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CS강사 자격증 기취득자 4명과 이번 교육을 통해 양성될 CS전문 인재들을 사업장별 사내 친절교육, 고객만족 동아리 교육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권순서 구미시설공단 이사장은 “사내 CS 인재들을 활용한 친절 노하우 전파는 전사적 차원의 친절 분위기를 조성함은 물론, 전직원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맞춤형 고객서비스 제공 노력으로 이어져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이루어 고객만족 우수 공단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환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